비아그라 가격

비아그라가 대단한 물건임에는 틀림이 없고, 그 약효에 대해서는 다들 극찬할정도이지만, 정작 구매하고자 할때 가격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간단히 답변하면 한번 구매시에 19,000원에서 24,000원 사이 입니다.

물론 처방전을 발급받는 비용은 병원마다 틀리지만 3,000원 ~ 9,000원 사이 입니다.

 

처방전이나 비아그라의 가격이 약간씩 차이가 나는것은 비아그라를 판매하는 제조회사가 한군데가 아니라 여러군데 이기 때문에 제조하는 비아그라의 제조회사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나게 됩니다.

한번 구매시에 4알을 강화포장된 박스에 넣어 주므로, 즉 금연껌이나 일반 소화제처럼 4알을 처방하여 주며,  이를 성행위 30분전에 물과 같이 복용하면 30분후부터 4시간정도 약효가 지속됩니다.

 

한번에 한알을 복용하면 되며,  하루에 비아그라를 2번이상 복용하는 것은 가급적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용법, 용량은 비아그라를 구매한후의 포장지를 잘 읽어 보시면 표기되어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20mg, 50mg, 100mg 3종류가 있으며,  비아그라에 함유된 실데나필의 함유량을 표기해 놓은 것으로,  자신의 신체 상태에 맞게 용량을 선택하시거나,  반쪽으로 쪼개어 약효를 반감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