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라는 단어는 뉴스나 시사에 조금만이라도 관심이 있거나 친구들과의 대화속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일정도로 20세기를 통틀어 가장 핫한 키워들중 하나일것입니다.  특히 20세 이상의 남성들사이에서는 비아그그라는 단어를 들어 보지 못한 경우가 거의 없을 정도로 전 세계를 가장 뜨겁게 달군 핫키워드들중 하나일것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정작 비아그라를 구매하거나 구입하려는 경우,  도대체 어디서 이를 구매해야 하는지 많이들 모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성에 관련된 단어를 언급하거나 성적표현을 극히 자제하는 한국의 성문화 때문이고, 인체에 어떠한 약품을 복용하거나 수술등으로 신체에 변형을 주는 기법을 많이들 꺼리는 의학적 불신에서 비롯된 것이 맞을듯 합니다.

 

비아그라 자체는 “신이주신 선물”, “남자들의 축복” 이라고 전 세계적으로 발기부전 치료제에서는 혁명이라고 불리울 정도록 극찬을 받은 제품이고, 사용법이나 효능에 대해서도 아주 간단하면서도 특출한 효능을 보여주고 있음에도 유독 한국에서만 비아그라의 구매에 대해서는 정보 자체가 거의 없는 실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비아그라를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 약국에서 사면 됩니다.

 

콘돔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현재 콘돔 자체는 약국에서 일반 가정의약품으로 분류되어 바로 구매가능하거나, 편의점에서도 판매할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콘돔을 제외하고 특수콘돔이라 불리우는 기능성 콘돔은 단순한 성행위자체가 아니라 성행위시의 쾌락을 위해 제조된 것이므로 18세 미만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비아그라 자체도 약효나 성능은 입증되어져 있어 약국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여기에 제한을 걸어 둔것이,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한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즉, 일반병원에 가서 “비아그라 주세요” 라고 처방전을 받아서 약국에 가서 사면 구매하면 됩니다.

 

이때 병원도 굳이 비뇨기과를 방문할 필요 없이 인근병원 아무곳에서나 처방전 자체는 발급 가능합니다.

물론 18세 미만이 비아그라를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발급이 거부됩니다.  한국에서는 성에대하여 너무 제한이 심한듯 하군요.

 

비아그라를 구매하고자 할때,

고혈압환자, 저혈압환자, 간염환자, 당뇨환자등 혈액에 관련된 질병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하여 비아그라를 처방받아야 합니다.

 

비아그라의 작동원리는 성적자극으로 인하여 남성의 성기가 발기될때,  성기에 보내지는 혈류양을 조절해서 발기가 빠르게 일어나게 하는, 즉 심장에 부담을 주게 되는 역할을 하게되므로 심장에 관련된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는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One comment on “비아그라 구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