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부작용

비아그라의 효능을 이야기한 후에 그 부작용에 관하여 간단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비아그라의 부작용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언급되는 부작용이 어지럼증이나 두통정도 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일정수준의 수면이나 휴식을 취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어 그리 걱정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즉 일반인이 복용하는 경우 그리 심각할만한 부작용을 발생 시키지는 않습니다.

 

문제는 심장관련 질병이 있는 경우 입니다.

고혈알환자, 저혈압환자, 당뇨병환자, 고령자의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 하셔야 합니다.  비아그라 자체가 심장에 어느정도는 압박을 가하는 작용을 하므로,  전문의의 상담없이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것은 심장관련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신체적으로 성적활동이 왕성한 10대후반부터 20대 후반까지는 비아그라의 효과는 그리 크게 느끼지 못하고, 괜한 어지럼증만 얻을 수 있습니다.  조루가 있거나 사정을지연시킬 목적으로의 사용은 그 의도에 부응하는 만족감을 얻을 수 있지만,  괘감을 극대화 하거나, 성기를 본래 크기 이상으로 늘리지는 못하므로  정상적인 성행위가 가능한 일반인인 경우에는 그닥 추천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비아그라는 한번 복용시에 4시간동안 지속되며 그 이후 약효가 사라지게 되어 있으므로,  어리럼증, 두통, 구토등의 부작용이 있다고 판단되면 숙면이나 휴식을 취하시면 몸안에서 비아그라 약효가 사라지면서 후유증도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후유증이 하루 이상 지속되거나,  심한 호흡곤란을 야기한다면 바로 병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어느 경우에나 적당량의 약을 적당한 시기에 복용하는게  가장 약효가 좋기때문에,  비아그라또한 자제하여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