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판매

비아그라는 미국 화이자에서 개발한 발기부전 개선제 입니다.

화이자에서는 처음에는 응급환자용 심장활동량 증가제로 개발하던 도중에 뜻하지 않게 성기가 발기되는 부작용이 발견되어,  개발 방향을 급선회 하였다는게 널리 알려진 이야기이고, 이로 인하여 제조회사인 화이자는 막대한 금전적 이익을 얻은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즉 비아그라에 대한 특허권을 미국 화이자에서 갖고 있었지만, 10여년전 이 특허권이 무효되면서 지금은 제너릭이라고 불리우는 다양한 종류의 비아그라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한국 화이자가 대표적인 비아그라 제조사이며,  비아그라 라는 상표명을 부착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아그라의 주요 성분인 실데나필을 포함한  제너릭 제품들은 20여 종에 이르며,  이들은 모두 비아그라와 동일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약효도 비아그라와 동일합니다.

제품명만 다르게 하여 판매되고 있는것입니다.

 

이러한 비아그라 제네릭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것이 “팔팔정” “레비트라” 일겁니다.

“시알리스”는 이와 다르게 비아그라와 약간 성분 및 약효가 다른 비아그라와는 별개의 제품입니다.

 

어쨋든 비아그라 하면 “한국 화이자”에서 제조한 비아그라를 뜻하는게 일반적이고,  다른 비아그라 제네릭 상품들도 많이 출시되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 하시면 됩니다.

 

비아그라 제조회사 및 제품명

 

위 그림에서 알수 있듯이 다양한 회사에서 다양한 비아그라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비아그라류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