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효능

비아그라 구매에 궁금하여 오신분들이라면 어느정도는 비아그라의 효능에 대하여 알고 있거나, 한번 이상은 복용해보신 분들이라고 추정하는게 맞을듯 싶군요.

비아그라를 한번이상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비아그라의 효능에 대하여는 잘알고 있을것 같고,  굳이 경험을 하지 않았더라도 인터넷을 통하여 효능자체는 다들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여기서는 비아그라에 관한 잘못된 정보들만 정리하여 보완하는 쪽으로 기술하도록 하겠습니다.

 

  1.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가 아닙니다.
  2. 비아그라는 발기불능을 치료하지 못합니다.
  3. 비아그라는 여성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4. 비아그라를 복용한다고 해서 성기가 항상 발기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5. 비아그라는 남성의 성기를 더 확대하거나  더 길게 하지는 못합니다.

천천히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과 2번에서 말하고 있는것은 비아그라가 발기부전 개선제로서 개발된것은 맞지만, 발기가 아에 되지 않는 발기불능 환자나 성적 자극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동성애자나 여성에게는 효능 자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비아그라는 “성적자극으로 인하여 발기되는 현상”을 빠르게 안정적으로 유도하고 이렇게 발기된 상태를 30~40분정도 유지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즉 성적자극을 아에 느끼지 못하는 성불감증이나,  고자, 여성등의 발기 자체가 안되는 경우는 비아그라의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비아그라를 장기 복용한다고 해서 이러한 질병을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일시적인 처방일 뿐입니다.

 

3번에서 말하는 여성에게 효과가 없다는 것도 이와 같은 맥락에서 여성은 남성의 성기와 같은 형태를 발기는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없는 것입니다.

 

4번은 인터넷에서 떠돌아 다니는 정보중에서 몇가지 특이한 사례들로 여겨지는 24시간 발기 현상때문에 빚어진 약간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글입니다.  이러한 장시간 발기는 일종의 부작용이며, 일부에서만 나타나는 특이현상으로 개발시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의 경우에 비아그라는 성적흥분상태가 해소되거나 성적 자극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발기상태가 풀립니다. 이후에 다시 성적자극이 있다면 발기가 빠르게 되는 것일 뿐입니다.  이러한 자연스러운 발기효과는 비아그라 복용후에 4시간까지 지속되는 것이 제약회사의 설명입니다.

비아그라를 한번 복용했다고 해서 4시간동안 항상 발기해 있거나,  4시간을 넘어서 발기상태를 유지하는 경우는 드문 경우에 해당하며 이 경우는 비뇨기과를 찾아서 상담을 해야 합니다. 물론 24시간이 지나면 발기상태는 원래대로 돌아가고 평상시의 신체상태를 유지합니다. 비아그라의 약효가 4시간 이후부터 사라지기 때문이죠.

 

5번은 비아그라는 남성이 원래 갖고 있는 최대의 발기상태까지만 도달할 수 있지, 그 이상을 넘어서지는 못합니다.  즉 본인의 최대치까지는 도달 할 수 있으나, 비아그라의 영향으로 그 이상까지 확대 되지는 않습니다.

5번 문제 때문에 많이들 고민하는것 같은데, 사실 남성의 발기는 정신적, 육체적외부요인으로 인하여 완벽히 최대치에 도달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 현상입니다. 발기부전 자체가 신체적 요인보다는 심리적 요인에 기인하는 사례가 많은것으로 나타나는 것만으로 알수 있듯,  남성의 발기가 제대로만 이루어진다면 만족할만한 성적 쾌감을 얻을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비아그라는 이러한 발기를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발기상태를 장시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므로,  남성들에게 각광 받는 제품인것입니다.

 

“박근혜 사태”로 일어난 “비아그라는 고산병 치료제”라는 말은 맞는말이기도 하고 틀린말이기도 합니다.

 

화이자에서는 공식적으로는 비아그라는 고산병치료제가 아니라고 밝혔지만,  비아그라 심장에 관련된 약품으로 초기개발되었고,  특히 응급환자용 심폐소생용으로 개발된 만큼,  심장에 강한 압박을 주는 효과가 있는 것은 사실이므로,  고산병, 응급환자에게 비공식적으로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만능약은 아니지만,  심장 및 혈류에 관련된 부분에서는 상관관계가 상당히 있다고 보는게 맞다고 보는게 좋습니다. 다만 화이자에서는 이러한 목적으로의 사용을 인정하지는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